사업명 | 민원서비스 개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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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계연도 | 2025 | 회계 | 일반회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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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| 일반공공행정 | 기능 | 일반행정 |
정책사업 |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 | 단위사업 | 주민감동서비스 |

사업기간 | 연례반복적사업 | 총사업비 | 연례반복적사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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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규모 | 지원형태 | 직접수행 | |
사업위치 | 시행주체 | 장성군 | |
사업목적 | 주민들의 다양하고 포괄적인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 개선하기 위하여 상호 보완적인 방법을 통한 주민의견 수렴 민원인을 위한 환경개선 및 편의시책 추진 | ||
지원조건 | 군비 100% | ||
사업내용 | 민원인 편의시설 정비 1식 민원실 근무자 근무복 구입 통합메시지 시스템 유지보수료 지급 민원마일리지 우수부서 포상 | ||
추진경위 | |||
추진근거 | 민원행정및 제도개선 추진지침 | ||
추진계획 | <민원서비스개선 참여자 보상> 설문조사, 제도개선 참여자, 민원서류 착오발급 보상금 지급 |

(단위 : 천원)
총 예산
83,128
재원별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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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고보조금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균특보조금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기금보조금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특별교부세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시·도 비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시·군·구 비 | 예산액83,128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83,128 |
지방채 | 예산액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 |
계 | 예산액83,128 | 예산성립후 증감액 | 예산현액83,128 |

(단위 : 천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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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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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월34,218 | 2월26,698 | 3월20,892 | 4월440 | 5월0 | 6월0 | 7월0 | 8월0 | 9월0 | 10월0 | 11월0 | 12월0 |

(단위 : 천원)
2020년 | 2021년 | 2022년 | 2023년 | 2024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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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 |
2021년50,851 |
2022년 |
2023년148,841 |
2024년74,245 |